무리를 명하여 잔디 위에 앉히시고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사 하늘을 우러러 축사하시고
떡을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매 제자들이 무리에게 주니 다 배불리 먹고
남은 조각을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먹은 사람은 여자와 어린이 외에 오천 명이나 되었더라
마태복음 14장 19-21절
52CHURCH&CAFE는
52CHURCH&CAFE는 예수님께서 베푸신 ‘오병이어’의 나눔과 사랑의 기적이 지금 우리 시대 가운데 재현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세워진 ‘공유사역 플랫폼’입니다. 52CHURCH&CAFE를 통하여 성경 말씀과 초대교회가 이미 우리에게 보여주었던 ‘공유의 미학’을 오늘날 더욱 아름답게 되살려내길 기대합니다.
52CHURCH는
52CHURCH에서는 주일마다 5개의 서로 다른 교회와 모임들이 같은 장소에서 저마다의 예배와 사역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하나의 예배 공간을 나만의 교회, 우리만의 교회를 넘어 ‘모두를 위한 교회’로 디자인함으로 현대판 오병이어의 기적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세워갈 것입니다.
52CAFE는
52CAFE는 이웃들을 위하여 상시 운영되는 소통과 나눔의 공간입니다. 신선한 원두로 내리는 커피는 물론이고, 정성을 가득 담아 수제로 만든 제철 과일 음료, 장인이 직접 빚어내는 맛있는 떡과 더불어 이웃들의 정다운 만남과 교제의 장소가 되길 기대합니다.
52MISSION은
52MISSION은 각종 공유사역을 통하여 한국 교회를 새롭게 하고, 이웃과 세상을 더욱 이롭게 하는 일에 쓰임 받고자 하는 비전을 품고 시작된 선교사역 단체입니다.